
| \100 | 저는 쌀 알알이가 훨씬 맛나요추천입니다 | dub**** | 2023.02.06 (14:36) |
| \100 | 맛있어서 선물할거 만들려고 5키로 재주문 바로했습니다 | jjs**** | 2023.01.29 (00:48) |
| \100 | 쌀 오란다 부드럽고 맛있어요~~선물로도 넘 좋아요 | jei**** | 2023.01.28 (16:18) |
| \100 | 쌀로 만들어 아이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 shk**** | 2023.01.27 (21:56) |
| \100 | 바삭바삭하니 어린아이들도 어른들도 넘 좋아하네요 | shk**** | 2023.01.15 (01:12) |
| \100 | 오란다 만들려고 샀어요 ㅎㅎㅎ 맛있어요 ㅎㅎㅎ | htm**** | 2023.01.05 (21:38) |
| \100 | 건강한 쌀로 만든 오란다는 어르신들 선물하면 인기짜~!! | sug**** | 2022.12.31 (21:57) |
| \100 | 밀이 아니라 쌀 오란다라 더 괜찮네요^^ | sen**** | 2022.12.25 (16:41) |
| \100 | 쌀이 몸에도 좋을 것 같아 주문합니다. 맛은 비슷한것 같아요. | cut**** | 2022.12.12 (14:48) |
| \100 | 국산이라 구매했는데 맘에 듭니디ㅡ. 감사합니다 | pjh**** | 2022.11.27 (13:45) |
| \100 | 쌀 오란다라서 더 바삭하고 맛있어요. 식감도 맛도 좋네요 | mhy**** | 2022.10.27 (09:16) |
| \100 | 쌀 이라서 인지더 바삭거리고 기름내도 나지 않고오란다 만드니 고급져요 | fir**** | 2022.10.24 (19:43) |
| \100 | 바삭바삭해요 기름지지않아서 정말 맛있어요 | sml**** | 2022.10.24 (19:39) |
| \100 | 바삭하구 맛있습니다. 동글하니 바삭함이 더 느껴져서 식감이 좋아요 | mhy**** | 2022.10.09 (21:41) |
| \100 | 오란다는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또 구매합니당 | cmy**** | 2022.10.05 (11:02) |
| 500그램으로 오란다 몇개 만들수잇나요?[답변] 오란다는 만드는 크기나 두께에 따라 갯수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는 어렵지만 7cm정도 크기에 1.5cm 두께 (동글이오란다) 사이즈로 40개 전후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정확한 안내가 아닌점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 |
fre**** | 2024.10.28 (13:48) |
| 쌀 알알이에서 기름 냄새가 너무 많이 납니다 키친타올에 기름도 빼고 살짝 볶아서 조청만 넣고 해보기도 했지만, 유통기한은 23.3.25 라고 되어있습ㄴ다[답변] 전화 답변 드렸습니다. 흡족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소합니다. |
he0**** | 2022.05.27 (2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