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과용 반대기(유과바탕) 250g (냉장보관)
  • 판매가
    7,700원
    적립금
    1%적립 (100원)
    배송안내
    배송비 3,000원 (다른 상품 포함 주문합계 6만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 무료)
    오후 4시 이전 결제시 당일 택배출고(토,일,공휴일 제외)
    단, 월요일은 주말물량으로 인해 오후2시 택배마감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됩니다.
  • 주문수량
  • 냉장/냉동제품으로 결제시 부피에 비례하여 아이스박스 포장비가 추가 됩니다.


  • 반품/교환안내
  •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은 출고완료 다음날부터 7일까지 가능하며, 반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시 교환택배비(3,000원), 반품택배비(6,000원)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교환 불가한 경우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 반송중 변질될 수 있는 식료품의 상품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 예) 오디오 CD/DVD, 팜플렛, 잡지, 요리책 등의 도서
  • 소비자의 사용, 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 소비자 피해보상
  • 상품의 불량에 의한 반품,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
상품구매후 15일 이내에 구매후기를 남겨주세요. 선정된 분께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100 저는 처음으로 한과라는걸 집에서 만들어 봤는데 너무 간단하면서 맛있고.선물도하고 레시피도 너무 간단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신기하고요 min**** 2022.09.26 (21:03)
\100 사용하기에 편리하게 잘 만들어 놓아 좋아요 kon**** 2022.09.24 (20:02)
\100 이거 하나에 한과용 튀밥 3종 반 정도 있음 돼요 ㅎ ksk**** 2022.09.13 (22:07)
\100 바탕 처음에는 실패를 많이했는데온도를 잘 지키니 튀기기 넘 쉬웠어요맘에듭니다 2an**** 2022.09.12 (01:59)
\100 넘 맛있어요~~ 잘튀겨서 사용했어요~파는거보다 훨씬 맛있고 부드럽네요 2an**** 2022.09.12 (01:56)
\100 만들기 편하게 이렇게 판매하셔서 좋습니다 굿이에여 eos**** 2022.08.31 (09:11)
\100 만들어본 경험이 있어서 이번 추석때도 주문했어요 lhk**** 2022.08.30 (18:26)
\100 유과 만들어보려고 샀어요 한번 만들만큼의 양 소분되어 팔아서 좋네요 jih**** 2022.02.18 (04:35)
\100 손이 많이 갈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쉽게 잘 되네요.앞으로 자주 구매할게요 kuk**** 2022.01.28 (00:18)
\100 기대됩니다. 예쁘게 잘 만들어볼게요.선물할 생각에 기분좋아요 ser**** 2022.01.26 (20:50)
\100 가족과함께 만들수잇게 잘되어있어줗네요 dck**** 2022.01.19 (13:51)
\100 반대기가 나와서 집에서도 만들수 있어 좋네요 gks**** 2021.12.18 (15:20)
\100 완전 쉽고 재밌어요~초벌 무조건 해야할듯해요~소량씩 골고루 기름이 닿아야 빵빵한 아이들이^^ bae**** 2021.09.28 (16:10)
\100 한과 만들어보려고 주문했는데~~반대기만들기가 엄청 번거롭고 시간도 많이 들고 하는데 이것만있음 시간절약도되고 조금은 편할거 같아요 aad**** 2021.09.16 (13:07)
\100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you**** 2021.09.08 (11:19)
123
상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반대기를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튀겨도 될까요?[답변] 해본적이 없어서 답변이 어렵네요.
반대기는 그냥 찹쌀가루 발효해서 꾸덕한 작은 떡조각이에요.
불리는 작업을 생략하시면 안되고 부피가 갑자기 확 늘어나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로는 어려울거 같아요.
120~13도 정도에서 불리기 작업을 하고 180도 기름에 넣어야 만들어 지기 때문에 아무래도 안될거 같아요.
per**** 2021.09.08 (11:23)
유과를 만들어 보려고하는데 제주는 냉장식품 배달이 안된다는데.. 장바구니 다 비워야겠어요.삼색송편도 만들어보려고 이것저것 주문했는데[답변] 반대기 상품은 저온에서 1년정도 보관이 가능해요.
제주 주문일 경우 냉장식품으로 등록되어 주문이 안될꺼에요.
전화 주시면 주문하실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ea**** 2021.09.07 (10:26)